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직장인 가계부]7월 25일-7월 31일 지출 기록

반응형

월급 받았다고 과소비를 해버렸다 😱
어후 일주일 동안 약 26만 5천원을 씀.....


7월 25일
주말인데 너무 덥고 달달한게 땡겨서
나가기도 싫고 투썸 배달 시킴(케이크+빙수)


7월 26일
아침 회사까지 택시
회사에서 점심


7월 27일
체온계, 온습도계
이건 있으면 계속 쓸 수 있으니까
어차피 사는거 괜찮은거 삼


7월 28일
재택 근무라 잠와서 스벅가서 일...
필라테스 갔다가 비락식혜 사먹음


7월 29일
아침 회사까지 택시
회사 점심
헬스 갔다가 더워서 편의점가서 팥빙수


7월 30일
재택이라 낮에 점심겸 스벅가서 음료+샌드위치
저녁 시내까지 택시... 좀 쓸데없었다(더위는 피했지만)
올리브영에서 괜히 꼭 필요하지도 않는 색조템 구매
지나다가 예쁜 문구템 구매....
에잇세컨즈 지나다 세일하길래 들어가서
셔츠 구매 ㅋㅋㅋㅋㅋㅋㅋㅋ 과소비 후




7월 31일
점심 초밥(비싸기만하고 맛 없어서 돈 아까움ㅠㅠ)
뜬금없이 복권이 사고 싶어서 연금복권 구매
아바라땡겨서 간식으로 홍콩다방



//
배달 음식을 줄여야겠다.....
커피값도.....
그리고 필요없는 쇼핑 하지 말기 제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