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집에 손님이 오는 꿈 / 친구가 집에 오는 꿈 / 손님 꿈 꿈해몽

반응형



집에 손님이 오는 꿈
손님이 나의집으로 찾아올때 그 손님을
아주 기쁜마음으로 맞이했다면
이는 재물이 늘어나고 먹을 복이 늘어난다는 꿈
반면 손님이 별로 반갑지 않은 꿈을 꾸었다면
잘못된 투자로 인해 손실을 보게 된다는 꿈


손님이 되돌아가는 꿈
손님이 찾아왔다가 다시 되돌아가는꿈을 꾸었다면
사이가 안좋았던 사람과 화해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


손님을 접대하는 꿈
손님에게 음식이나 다과를 접대하는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되고
그 이성과 좋은 관계로 발전하게 될 가능성이
아주 크다는 의미의 꿈


손님이 선물을 들고 찾아오는꿈
나의 명성이 올라가게 된다는 꿈으로
일의 성과 인정을 받거나
내가 유명해지는 꿈


친구가집에오는꿈 또는 내가 친구집에가는꿈
내가 친구에게 부탁할일이 생기거나
또는 친구가 나에게 부탁할일이 생길수 있는 꿈


손님들과 술을 마시고 떠들석하게 노는꿈
손님들과 술을 마시고 시끄럽게떠들면서 노는꿈을 꾸었다면 근심걱정이 생길수 있는 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