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Unchained Melody - Righteous brothers 가사/해석/듣기 사랑과 영혼OST

반응형

Woah, my love, my darling
오, 나의 사랑, 나의 그대여

I've hungered for your touch
A long, lonely time.
나는 당신의 손길이 고파왔어요
길고 외로운 시간동안 말이죠.

And time goes by so slowly
And time can do so much
그리고 시간은 너무 천천히 흘러가네요
시간은 너무나 많은것을 할 수 있는데

Are you still mine?
당신은 여전히 나의 사랑인가요?

I need your love
I need your love
나는 당신의 사랑이 필요하고 또 필요해요 God speed your love to me
신이시여 그대의 사랑을 나에게 기원해주세요
Lonely rivers flow
To the sea, to the sea
외로운 강이 흐르네요
바다로,바다로

To the open arms of the sea, yeah
바다의 열린 두 팔 속으로 흘러가네요, yeah

Lonely rivers sigh
"Wait for me, wait for me"
외로운 강이 한숨쉬네요
"날 기다려줘요, 날 기다려줘요"

"I'll be coming home, wait for me"
"나는 가고있어요, 그러니 날 기다려줘요"


Woah, my love, my darling
오, 나의 사랑, 나의 그대여

I've hungered, hungered for your touch
A long, lonely time.
나는 당신의 손길이 고파오고, 고파왔어요
길고 외로운 시간동안. And time goes by so slowly
And time can do so much
그리고 시간은 너무 천천히 흘러가네요
시간은 너무나 많은것을 할 수 있는데

Are you still mine?
당신은 여전히 나의 사랑인가요?

I need your love
I need your love
나는 당신의 사랑이 필요하고 또 필요해요

God speed your love to me
신이시여, 그대의 사랑을 나에게 기원해주세요


https://youtu.be/nBtMJSlvHGA


반응형